• 2020전기 대학원 수시 합격자 조회 안내
    작성자 : 내국인전용입시
    작성일 : 2019.12.24
    조회수 : 3,404
  • 1. 합격자 조회는 "합격자조회 및 등록(바로가기)" 메뉴에서 수험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면 납부하실 개인가상계좌와 예치금(=입학금)/등록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치금(=입학금)&등록금 납부 기간: 12.25(수) 00:00 ~ 12.28(토) 23:50

       ※12.28(토) 23:50까지 등록금 미납 시, 합격취소(불합격) 처리됨을 안내드립니다.

       ※해당 연도 각 대학원/학과(전공)별 등록금액은 유의사항/FAQ의 등록금표(바로가기)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예치금(=입학금)은 등록금과 별개입니다.)


    3. "신입생 등록안내"를 통해 등록금 납부 기간 및 기타 필수 숙지 내용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입생 등록안내]를 반드시 자세히 숙지하여, 중요사항을 인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폭주로 인하여 상담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신입생 등록안내문에 있는 내용 관련한 문의는 최대한 자제 부탁드립니다. 

         (특히, '납부 방법', '휴학 가능 여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예정 날짜', '수강신청 예정 기간' 등.)


    4. 예치금(=입학금)과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등록금 납부 실시간 확인(바로가기)"에서 제대로 납부가 되었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 직후에는 신한은행에서 처리중이라 확인 어려울 수 있으며, 납부 후 최소 1시간 이후 확인 요망

       예치금/등록금 납부 후 신한은행에서 문자 수신하면, 납부가 완료된 것이 맞습니다.

          더불어, 아래 예시처럼 조회결과가 나오면 납부가 완료된 것이 맞습니다.



    5. 예치금/등록금 납부 최종 확인은 "등록금 납부 조회(바로가기)" 화면에서 가능하며 납부고지서 출력도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에서 데이터를 받아서 처리하므로 납부 이후 확인까지 최대 2일 소요 가능


     

    합격자조회 및 등록 메뉴(바로가기)



  • 첨부파일